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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ct CS-마인드편] 4차 산업혁명과 CS경영

[Compact CS-마인드편] 4차 산업혁명과 CS경영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8차시
교육비 100,000원

과정소개

* 4차 산업혁명의 거대한 변화의 물결이 다가오면서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고 경제를 선도하는데 있어 중장기적 비전이나 전략 수립시 4차 산업혁명을 고려한 선제적 대응이 필요합니다.

* 서비스 기업 전직원 대상 서비스 전략과 Mind 전반을 다루되 4차 산업혁명 트렌드에 따른 변화 요소를 접목 한 서비스 경영의 중요성을 이해하게 됩니다.

 

교육특징

* 4차 산업혁명의 시대, 새로운 융합과 혁신의 CS 화두

-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서비스 4.0의 차별화된 서비스의 필요성을 시사성 있게 전달하고자 학습 주제를 과정별로 뉴스 카드 형식으로 구성함으로써 메시지를 전달함 

 

* CS기본에 충실한 풍부한 사례 학습

- 현장감을 높여 이론보다는 다양한 기업의 성공 사례, 스토리 중심의 학습으로 학습의 몰입도를 높임

 

교육대상

* 전 산업군 / 전 직무 / 전 계층

 

강사소개

강사 : 장정빈

경력

- 스마트경영연구소

- 금융연수원 강사/한국능률협회컨설턴트

- 서비스품질인증 심사위원(산업자원부) 등

- 신한은행, 국민은행, 메리츠화재 외 다수

저서

《하루를 일해도 사장처럼》 (올림, 2011)

《리마커블 서비스》 (올림, 2009)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올림,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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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N

N

N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서비스 경영의 새로운 트렌드와 효과적인 CS추진 전략을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2. 서비스 4.0시대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품격 서비스의 본질을 이해하고 명품서비스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3. 성과를 창출하는 CS경영 전략을 수립하고 각자의 역할과 실천사항을 확인 할 수 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1. 경쟁패러다임의 새로운 변화! 서비스 경영의 시대
2차시 2. 초연결 시대의 고객경험관리
3차시 3. 기계적인 서비스에 공감을 입혀라! 고객 공감경영
4차시 4. 공유경제 시대엔 품격이 차별화다
5차시 5. 이성의 시대에서 감성의 시대로 서비스를 확장하다
6차시 6. 고객심리학을 서비스와 융합하라
7차시 7. 디지털 서비스로 맞춤형 고객관계관리를 구축하라
8차시 8.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대응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