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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한달만에 끝내는 신입사원 입문기

과정 이미지
한달만에 끝내는 신입사원 입문기 과정정보
교육시간 16시간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수강료 60,000원
과정소개

- 한달 만에 끝내는 신입사원 입문기! 

- 본 과정은 신입사원에게 필요한 비즈니스 매너, 문서 작성, 커뮤니케이션 스킬, 프레젠테이션 스킬을 한달 만에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교육대상

성공적인 직장생활을 시작하고 싶은 신입사원

- 체계적인 업무수행 관련 지식을 단시간에 학습하고 싶은 초보사원

-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기본역량 교육이 필요한 직장인

 

▶교육내용

1. 매너가 실력이다

2. 호감 주는 이미지는 사람을 부른다

3. 친절, 그 후로도 오랫동안 추억된다

4. 표정은 최고의 커뮤니케이션이다

5. 주의를 집중시키는 매력적인 제목 정하는 법

6.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기획 로드맵 설정방법

7. 기획서를 살리는 핵심 키워드 추출 요령

8. 주요 항목별 카테고리 설정법

9. 내 안에 커뮤니케이션 함정찾기

10.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10가지 핵심포인트

11. 관계가 좋으면 대화가 쉬워진다

12. 차이를 알면 대화를 리드할 수 있다

13. 프레젠테이션의 전략적 접근

14. 능숙한 발표자와 짜증나는 발표자 유형

15. 전략적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4가지 키워드

16. 1:1 프레젠테이션 전략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고객을 대하는 비즈니스매너를 습득하여 업무에 적용할 수 있다.
2. 기획서 작성의 기본원리를 이해하고 효과적인 기획서를 작성할 수 있다.
3.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을 알고 업무를 위한 관계정립에 활용할 수 있다.
4. 프레젠테이션의 개념을 이해하고 전략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