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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과정정보
한달만에 끝내는 신입사원 입문기
과정소개
- 한달 만에 끝내는 신입사원 입문기!
- 본 과정은 신입사원에게 필요한 비즈니스 매너, 문서 작성, 커뮤니케이션 스킬, 프레젠테이션 스킬을 한달 만에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교육대상
- 성공적인 직장생활을 시작하고 싶은 신입사원
- 체계적인 업무수행 관련 지식을 단시간에 학습하고 싶은 초보사원
-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기본역량 교육이 필요한 직장인
▶교육내용
1. 매너가 실력이다
2. 호감 주는 이미지는 사람을 부른다
3. 친절, 그 후로도 오랫동안 추억된다
4. 표정은 최고의 커뮤니케이션이다
5. 주의를 집중시키는 매력적인 제목 정하는 법
6.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기획 로드맵 설정방법
7. 기획서를 살리는 핵심 키워드 추출 요령
8. 주요 항목별 카테고리 설정법
9. 내 안에 커뮤니케이션 함정찾기
10.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10가지 핵심포인트
11. 관계가 좋으면 대화가 쉬워진다
12. 차이를 알면 대화를 리드할 수 있다
13. 프레젠테이션의 전략적 접근
14. 능숙한 발표자와 짜증나는 발표자 유형
15. 전략적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4가지 키워드
16. 1:1 프레젠테이션 전략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고객을 대하는 비즈니스매너를 습득하여 업무에 적용할 수 있다.
2. 기획서 작성의 기본원리를 이해하고 효과적인 기획서를 작성할 수 있다.
3.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을 알고 업무를 위한 관계정립에 활용할 수 있다.
4. 프레젠테이션의 개념을 이해하고 전략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수 있다.
2. 기획서 작성의 기본원리를 이해하고 효과적인 기획서를 작성할 수 있다.
3.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을 알고 업무를 위한 관계정립에 활용할 수 있다.
4. 프레젠테이션의 개념을 이해하고 전략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