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nb영역
산업직무
고객센터
02-6959-5779
ribbon@kitanet.or.kr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과정정보
전화응대교육

과정소개
본 과정은 콜센터 및 고객상담 분야에서 근무하거나 전화 상담 및 판매 기술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개인 및 전문가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 과정으로 전화로 고객과 효과적으로 상호작용하고 전화 응대 기술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교육대상
1. 콜센터 및 고객상담 분야에서 근무하고 있는 학습자
2. 전화상담 및 판매 기술을 습득하고자 하는 학습자
▶교육내용
1. 콜센터가 기업경쟁력을 좌우한다
2. 효과적인 전화응대의 기술
3. 성공적인 인바운드 상담기술 7가지
4. 판매를 이끄는 아웃바운드 스킬 노하우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고객과의 전화 응대에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습득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2. 인바운드 상담 및 아웃바운드 판매 상황에서 성공적으로 상담하고 판매할 수 있는 기술을 배울 수 있다.
3. 콜센터 및 고객상담 분야에서 경력을 쌓고, 전화 응대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다.
2. 인바운드 상담 및 아웃바운드 판매 상황에서 성공적으로 상담하고 판매할 수 있는 기술을 배울 수 있다.
3. 콜센터 및 고객상담 분야에서 경력을 쌓고, 전화 응대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