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lnb영역

수강신청

고객센터

02-6959-5779

ribbon@kitanet.or.kr

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Compact CS-코칭편] CS현장관리 8대 고민타파

과정 이미지
[Compact CS-코칭편] CS현장관리 8대 고민타파 과정정보
교육시간 9시간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8차시
수강료 50,000원
과정소개

* CS 관리자 대상 CS 리더 역량이 아닌 현장에서 고질적으로 발생하는 이슈에 대한 실질적 문제해결을 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 조직의 성과창출을 위해 CS리더의 실천적 역량등을 강화하며 변화하는 능동적 CS리더의 역량을 키워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생생한 현장의 CS 리더들의 목소리를 통해 그 고충을 공감하고 해결책을 모색해 볼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 현장 CS관리자들을 위한 코칭형 콘텐츠

- 현장의 서비스 품질향상은 결국 관리자들에 의한 영향력이 발휘될 때 가능하다.

- 현장 CS리더들의 생생한 그 현장속으로~!

 

* CS 현장개선을 위한 실질적인 프로그램

- 현장감을 높여 이론보다는 CS리더들에게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맞춤형 콘텐츠로 문제의 본질에 근본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실용 프로그램으로 구성함


교육대상

- CS향상을 통해 실질적인 CS성과를 달성하고자 하는 담당자

- 관리자로서 CS스킬로 조직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담당자


강사소개

강사 : 최유환

경력

- (주) CLS컨설팅 대표이사

- 엑스퍼트&어치브코리아 컨설턴트 & 전임교수

- 한솔그룹 한솔텔레컴(방법론 및 ISO TF)

- 서울시 인재개발원 이러닝과정개발 심사위원

- AIA E&T (Education & Traning) Trainer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N

N

N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관리자로서 cs리더십 및 코칭 스킬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2. 조직내 cs향상을 통하여 실질적인 CS성과를 달성할 수 있다.
3. CS리더 본인을 위해 필요한 내재적 역량드을 학습하여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1. CS관리자를 신뢰하고 따르지 않는 문제 해결하기
2차시 2. CS 문제의 근본적 원인 잡아내기
3차시 3. CS 문제의 근본적 원인별 해결책
4차시 4. 피동적인 CS직원 스스로 움직이게 만들기
5차시 5. CS문제 사전에 차단하기 1 서비스 유비무환
6차시 6. CS문제 사전에 차단하기 2 직원이 감정의 미끼를 물지 않게하는 방법 ‘평정심’
7차시 7. CS리더 자신의 업무과중 문제 해결
8차시 8. 지금까지 잘못된 CS교육, CS코칭 바로잡기
평가정보
평가정보
구분 배점 평가명
평가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