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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고객을 움직이는 세일즈 화법

과정 이미지
고객을 움직이는 세일즈 화법 과정정보
교육시간 8시간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8차시
수강료 132,000원
과정소개

세일즈 전문가 및 비즈니스 전문가를 대상으로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최적화하고 매출을 증가시키는 세일즈 스킬을 개발하는 교육 과정입니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설득 기술을 통해 고객을 움직이고 잠재적인 고객을 확보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교육대상​​

1. 세일즈 전문가 및 비즈니스 전문가

2.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최적화하고 매출을 증가시키고자하는 학습자

 

▶학습목차

1. 설명 대신 질문하라!

2. 성공하는 세일즈맨의 7:3 법칙

3. Fact보다 중요한 건 Value다!

4. TMI 대신 3의 법칙

5. 확 와 닿는 멘트 만들기

6. 머리와 마음을 동시에 건드려라!

7. 먹히는 말 VS 막히는 말

8. 설득 굳히기 전략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고객의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개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2. 세일즈 과정 중 고객이 주로 말하는 시간과 세일즈맨이 말하는 시간의 비율을 이해할 수 있다.
3.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조절하고 관계를 강화하는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1. 설명 대신 질문하라!
2차시 2. 성공하는 세일즈맨의 73 법칙
3차시 3. Fact보다 중요한 건 Value다!
4차시 4. TMI 대신 3의 법칙
5차시 5. 확 와 닿는 멘트 만들기
6차시 6. 머리와 마음을 동시에 건드려라!
7차시 7. 먹히는 말 VS 막히는 말
8차시 8. 설득 굳히기 전략
평가정보
평가정보
구분 배점 평가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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