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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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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정정보
고객을 움직이는 세일즈 화법
과정소개
세일즈 전문가 및 비즈니스 전문가를 대상으로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최적화하고 매출을 증가시키는 세일즈 스킬을 개발하는 교육 과정입니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설득 기술을 통해 고객을 움직이고 잠재적인 고객을 확보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교육대상
1. 세일즈 전문가 및 비즈니스 전문가
2.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최적화하고 매출을 증가시키고자하는 학습자
▶학습목차
1. 설명 대신 질문하라!
2. 성공하는 세일즈맨의 7:3 법칙
3. Fact보다 중요한 건 Value다!
4. TMI 대신 3의 법칙
5. 확 와 닿는 멘트 만들기
6. 머리와 마음을 동시에 건드려라!
7. 먹히는 말 VS 막히는 말
8. 설득 굳히기 전략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고객의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개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2. 세일즈 과정 중 고객이 주로 말하는 시간과 세일즈맨이 말하는 시간의 비율을 이해할 수 있다.
3.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조절하고 관계를 강화하는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2. 세일즈 과정 중 고객이 주로 말하는 시간과 세일즈맨이 말하는 시간의 비율을 이해할 수 있다.
3.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조절하고 관계를 강화하는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1. 설명 대신 질문하라! |
2차시 | 2. 성공하는 세일즈맨의 73 법칙 |
3차시 | 3. Fact보다 중요한 건 Value다! |
4차시 | 4. TMI 대신 3의 법칙 |
5차시 | 5. 확 와 닿는 멘트 만들기 |
6차시 | 6. 머리와 마음을 동시에 건드려라! |
7차시 | 7. 먹히는 말 VS 막히는 말 |
8차시 | 8. 설득 굳히기 전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