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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조직의 산소 호흡기 "감정노동하는 리더를 부탁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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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조직의 산소 호흡기 "감정노동하는 리더를 부탁해" 과정정보
교육시간 2시간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수강료 70,000원
과정소개

고객과의 직접적인 접점에서 일하는 리더들이 감정노동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팀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방법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교육대상

1. 고객접점 종사자를 고용하고 업무성과를 관리하는 관리자

 

▶교육내용

1. 산소같은 리더

2. 리더의 번아웃

3. 리더 회복 필요요소

4. 현재 바로 알기

5. 허용하기

6. 성찰하기

7. 중심 잡기

8. 본성 되찾기

9. 실험하기

10. 반조 루틴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감정코칭의 정의를 알고 감정근로자의 감정 코칭 필요시점을 이해하며 상황별 감정 코칭 요령을 안다
2. 고객전문가가 주로 겪는 부정적 감정과 그 해소를 위한 감정 코칭 사례를 구체적으로 다룬다